자유게시판

이자크

오랜만에 테일즈 다시 시작했는데 실망이네요

하이아칸 눈높이선생님 2012-12-14 19:27 720
눈높이선생님님의 작성글 5 신고
GP 포인트로 판 돌리기 이벤트를 하길래

일주일동안 약 30번 가량 돌렸는데 

전부 다 꽝이네요. 이게 이벤트가 맞는건지...

상품 섹션은 여러가지 인데

그중에 실제로 당첨되는 거는 기껏해야 뿔피리라고 하던데 (전 그냥 다 꽝)

이게 무슨 이벤트인지 참 이해도 안가고 취지도 불 분명하고

이벤트면 이벤트 답게 실용성 있는 이벤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면 상품의 가치를 낮추고 당첨 확률을 높여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전체 댓글 :
5
  • 조슈아
    하이아칸 Muneutrino
    2012.12.16
    템좀 풀어도 되는데 왤케 아낄까 월급을 템으로 받냐?
  • 란지에
    네냐플 티엔℃
    2012.12.15
    특급 이벤트 뒤에 사실 특급(낚시)이벤트라는 멘트가 숨어 있었네요!
  • 란지에
    네냐플 티엔℃
    2012.12.15
    이벤트가 이벤트답지 않음...
  • 이자크
    하이아칸 오인교
    2012.12.15
    초반에 확률 조절 잘못해서 템 좀 풀리는거같으니까 확률 더 낮춘듯
  • 이스핀
    네냐플 잇스핀샤를★
    2012.12.14
    옳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