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오토때문에 힘드세요?해결법이있습니다

하이아칸 Exp28 2012-12-12 16:27 772
Exp28님의 작성글 4 신고

클럽 렙 10이상을 가입후 초보자던전(클던포함)을 가시면됩니다

 

그러다보면 어느새 고렙@@ 그러다보면 메크로는 보기힘듭니다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바스리갈
    2012.12.13
    루그란섭만 하는 입장에서는 매크로 어디서도 단 한번 본적이 없는데 서버마다 상황이 다른 이유가 뭘까요 저희섭도 옛날엔 매크로가 많았던적이 있어서 그 많던 매크로들이 다 박멸되서 사라졌다고 생각했는데 아닌가봐요.
  • 이스핀
    하이아칸 로자드
    2012.12.13
    데린 시오칸 메크로도 잇는게 함정
  • 보리스
    하이아칸 적안의마검사
    2012.12.13
    한번 대대적으로 매크로 단속하고 저렙 사냥터 위주로 매크로 잡으면됩니다 아무리 고랩이여도 처음에는 다 저렙으로 시작하니 뿌리부터 잡으면되죠 이미 렙이 올라있는 매크로 잡고 뿌리 관리하면 짱꾀이들 쓸려나감
  • 란지에
    하이아칸 투병중
    2012.12.12
    맞습니다. 피로도가 있고, 자유롭게 드나들진 못하지만 꽤 유용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