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알바들은 게시판 관리하나 제가 쓴글 그새 지워버렸네요 ㅋㅋ
이게 평소에 지들이 외치는 민주주의적 소통인가?
하여튼, 메크로 문제 정말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네요.
하여튼, 메크로 문제 정말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네요.
5년전에 접었을 때도 이 문제 때문에 접었었는데, 아직까지 해결이 안됬다는게 참으로 놀라우며,
이런 관리상태를 가진 게임이 장수를 할 수 있다는 것에 두 번 놀라게 되네요.
메크로를 잡는데 무슨 기술적인 문제가 있는겁니까?
아님 무슨 이유가 있어서 일부로 방치하는거에요?
왜 일반유저들 괴롭히는 메크로 문제가 몇 년째 유지되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아님 무슨 이유가 있어서 일부로 방치하는거에요?
왜 일반유저들 괴롭히는 메크로 문제가 몇 년째 유지되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바스리갈2012.12.14곰순이사랑/민주주의 얘기가 나와서 잡설 좀 한 것 갖고 돌아이가되냐.임마. -
하이아칸 곰순이사랑2012.12.13바스리갈 돌+i ?? -
네냐플 바스리갈2012.12.13작성자분은 별 의미없이 쓰신 거일 순 있지만, 요즘 반사회적 집단의 사회논리가 인터넷언어습관 곳곳에 스며드는게 적잖은것 같아서 걱정이 참 많이 됩니다.쓰고보니 잡설스러운게 있네요 -
네냐플 바스리갈2012.12.13아무튼 화법이 참 독특하네요. 매크로란건 둘째치고, 민주주의를 지켜야하는 사람의 입장을 이렇게나 타자화하는건.. 요즘 민주화를 부정적의미로 쓰는 집단이 넷에서 기생하는걸로 아는데 그런 영향은아닌지.. -
네냐플 바스리갈2012.12.13민주주의적 소통을 누구는 외치고 누구는 안 외치나요; 민주국가에서 민주주의를 지킬 책임은 누구에게 부여되는게 아닙니다. 전국민이 모두 지켜야하는거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