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서버 접속이 왜안돼죠?

하이아칸 찾아온운명 2012-12-08 22:56 337
찾아온운명님의 작성글 0 신고

마우스로 길누른것보다 캐릭터가 늦게 움직이구 워프도 ** 늦게가지구 해서 캐선창갓더니 렉먹구 접속연결안돼서 알트에프포해서 끄고 다시햇더니 서버접속이 안돼네요 ? 무슨일이죠 ?

그래서 다시까는걸 2번이나해도 접속이안돼요 무슨이유라도있나요 ? otp땜에 그런건가요 ?

이유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