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전 오후 하나 틀렷다고
그거발견했다고 서로그냥..
좋다고 난리났네 **들 -_-
- 전체 댓글 :
- 16
-
하이아칸 Exp282012.12.08끝에 한마디 더한다고 ,니수준이 올라가진않아; 수고했어 계집.! -
네냐플 여우같은계집애2012.12.08본전은 니가 못딴거같은데? ㅋㅋ 븅 -
하이아칸 Exp282012.12.08아 말이좀 심했네 미안요 ㅋ -
하이아칸 Exp282012.12.08하여튼 골빈여편네들이 꼭 나서다가 본전도 못찾지 -
하이아칸 Exp282012.12.08테일즈 전부가 오타지적부터 생각했다면 그럴수도있겠죠, 게다가 자기맘에 안든다고, 너는 소리 나오는거보아하니. 계집년이 어디서 총맞았나ㅡㅡ, 계집년아 가서 남자 발이나 딲다가 누워라 -
네냐플 여우같은계집애2012.12.08넌 무슨 양키**냐? -
하이아칸 담배사쥬세유2012.12.08Exp28 글쓰기 전에 생각먼저 합시다 -
네냐플 여우같은계집애2012.12.08비판한게 너는 테일즈 유저 전부한테 한소리인걸로들리는데? -
하이아칸 Exp282012.12.08근데 한국 샊끼들이란게..웃긴게.. 쪼잔해요 애들이.. 오타지적 하면 그저..지가 최고인줄 알거든요. 전 그걸 비판한건데 뭔소리하는지 모르겠네요 -
하이아칸 Exp282012.12.08공지안올린거에 대해 지적하는건 당연한권리 맞아요! 그걸보고 제가 뭐라한적없습니다 -
네냐플 동양나비2012.12.08이년 어그로 종자로군 ㅎㅎ -
네냐플 여우같은계집애2012.12.08이분 머지; 시비터는건가; -
네냐플 Mareuko2012.12.08ㅋㅋㅋㅋㅋ 하도 급하셔서 오후를 오전이라 오타쓴사람이 잘못입니까? 발견해서 지적해준 사람이 뭔 죄에요? ㅋㅋㅋㅋ 그런것도 지적못해요? 그럼 그냥 ㅈ오전이라 쓴거보고 닥치고 있으면 되는건가요? -
하이아칸 Exp282012.12.08Mareuko 오바치지마세요. 지금 공지 안올린거 얘기했습니까? 오타발견하고 좋다고 질할떠는 쵸딩얘기한겁니다. -
하이아칸 Exp282012.12.08니생각은어때? 내가볼땐 전부 상**같은데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