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역시 테일즈가 초딩겜은 초딩겜;

하이아칸 Exp28 2012-12-08 22:56 785
Exp28님의 작성글 16 신고

오전 오후 하나 틀렷다고

그거발견했다고 서로그냥..

좋다고 난리났네 **들 -_-

전체 댓글 :
16
  • 아나이스
    하이아칸 Exp28
    2012.12.08
    끝에 한마디 더한다고 ,니수준이 올라가진않아; 수고했어 계집.!
  • 아나이스
    네냐플 여우같은계집애
    2012.12.08
    본전은 니가 못딴거같은데? ㅋㅋ 븅
  • 아나이스
    하이아칸 Exp28
    2012.12.08
    아 말이좀 심했네 미안요 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Exp28
    2012.12.08
    하여튼 골빈여편네들이 꼭 나서다가 본전도 못찾지
  • 아나이스
    하이아칸 Exp28
    2012.12.08
    테일즈 전부가 오타지적부터 생각했다면 그럴수도있겠죠, 게다가 자기맘에 안든다고, 너는 소리 나오는거보아하니. 계집년이 어디서 총맞았나ㅡㅡ, 계집년아 가서 남자 발이나 딲다가 누워라
  • 아나이스
    네냐플 여우같은계집애
    2012.12.08
    넌 무슨 양키**냐?
  • 루시안
    하이아칸 담배사쥬세유
    2012.12.08
    Exp28 글쓰기 전에 생각먼저 합시다
  • 아나이스
    네냐플 여우같은계집애
    2012.12.08
    비판한게 너는 테일즈 유저 전부한테 한소리인걸로들리는데?
  • 아나이스
    하이아칸 Exp28
    2012.12.08
    근데 한국 샊끼들이란게..웃긴게.. 쪼잔해요 애들이.. 오타지적 하면 그저..지가 최고인줄 알거든요. 전 그걸 비판한건데 뭔소리하는지 모르겠네요
  • 아나이스
    하이아칸 Exp28
    2012.12.08
    공지안올린거에 대해 지적하는건 당연한권리 맞아요! 그걸보고 제가 뭐라한적없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동양나비
    2012.12.08
    이년 어그로 종자로군 ㅎㅎ
  • 아나이스
    네냐플 여우같은계집애
    2012.12.08
    이분 머지; 시비터는건가;
  • 조슈아
    네냐플 Mareuko
    2012.12.08
    ㅋㅋㅋㅋㅋ 하도 급하셔서 오후를 오전이라 오타쓴사람이 잘못입니까? 발견해서 지적해준 사람이 뭔 죄에요? ㅋㅋㅋㅋ 그런것도 지적못해요? 그럼 그냥 ㅈ오전이라 쓴거보고 닥치고 있으면 되는건가요?
  • 아나이스
    하이아칸 Exp28
    2012.12.08
    Mareuko 오바치지마세요. 지금 공지 안올린거 얘기했습니까? 오타발견하고 좋다고 질할떠는 쵸딩얘기한겁니다.
  • 아나이스
    하이아칸 Exp28
    2012.12.08
    니생각은어때? 내가볼땐 전부 상**같은데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