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테일즈는말야 그때까좋앗지

네냐플 군자봉 2012-12-08 22:14 682
군자봉님의 작성글 7 신고

헬름하나사다가 기분조아서

챕2꺠서 거등끼고 기분조아서

터번하나먹고 기분조아서

강아지귀하나먹고 기분조아서

비녀하나먹고 기분쨰져서

호플론하나먹고 기분날라가서

 

전체 댓글 :
7
  • 클로에
    네냐플 어떤교집합
    2013.05.20
    ㅋㅋㅋ붐베요
  • 아나이스
    네냐플 카카오베리
    2012.12.08
    해동기여풀팟 시절
  • 나야트레이
    네냐플 몸관통
    2012.12.08
    그때가좋았죠진짜ㅡㅡ 괴도샤른가면 친구형꺼 빌려갔다가 없어져서 초등학교때 맞은기억나네요 ...
  • 보리스
    네냐플 린시느
    2012.12.08
    탄성로션으로 2만원에 팔고 ㅋㅋㅋㅋㅋ 젤리킹 힘들게잡아서 ㅠㅠ
  • 보리스
    하이아칸 야옹~
    2012.12.08
    크리스마스때 나르비크에 크리스마스노래 틀어주던 시절
  • 아나이스
    네냐플 ★에게소원을
    2012.12.08
    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최고였음
  • 이스핀
    하이아칸 여신과자。샤를
    2012.12.08
    완전 좋은 시절이엿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