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설마

네냐플 라조기 2012-12-08 22:14 402
라조기님의 작성글 0 신고

보통 같으면 지역서버 연결만 안될뿐인데..

 

이러는거 보면 아예 폭파 되어서 올초기화 된다거나 그런건 아니겠지.. ㄱ-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