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마비접고텔즈잼게할라니까 ㅎ

네냐플 군자봉 2012-12-08 21:47 402
군자봉님의 작성글 1 신고
황금같은주말에 이게왠날벼락이지 ㅋㅋ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은익〃
    2012.12.08
    저도 마영전접고 텔즈하려니까... 넥슨을 접어야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