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열심히 글치고 있는디 팅김...

하이아칸 빛의소닉 2012-12-08 21:47 452
빛의소닉님의 작성글 1 신고

악 미챠 나나 혼자 팅긴지알고 몇번이나 컴터

c드라이브 문제 있는지알고 이것저것 하고 들어감

그래도 안되 설마하고 공지있나 와봤는디

그런것도 없고 너무 합니다 이건 넥슨의 사고 인듯 한디;;

 

갑작 스럽게 팅김은 ㅜ.ㅜ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빛의소닉
    2012.12.08
    보상가지고도 힘듬 수정파편으로 보상주삼 모두에게 오늘 접속자 엄청 많던디 ㅜ.ㅜ 토요일이라 더 끊기는 현상들.. 답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