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150 그림자탑 제발 답변좀 부탁드려요 ㅠㅠ

하이아칸 플라이드 2012-12-07 00:05 600
플라이드님의 작성글 2 신고

공략보고 150부터 그탑가라하시길래

그탑 1층 가봤는데..

일단 맞는거야 엽써서 다 피한다지만

폭으로 발화걸고 수리검던지기로 잡는데 원래 이렇게 오래걸리나요? 잡는데 2~3분?은 걸리네요

원래 이렇게 오래걸리는건지.. 고수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템은 105제로 전부다 맞춰놓고 있구요

아 그리고 혹시 펫이 정말 쓸모가 꽤 있나요??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신성chant
    2012.12.07
    일단 125제로 맞추시고 150재분한번 하셔야되겟네요 지금끼신 거북이 등딱지같은것도 좀 문제가잇는듯 빨리 챕터깨셔서 테시스세트끼시면 좀더 수월하실거예여
  • 루시안
    하이아칸 탱슈
    2012.12.07
    체력이 좀될꺼에요.. 대미지 몇뜨시는진모르겠는데 3천쯤뜨시면 잡을만하실탠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