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략보고 150부터 그탑가라하시길래
그탑 1층 가봤는데..
일단 맞는거야 엽써서 다 피한다지만
폭으로 발화걸고 수리검던지기로 잡는데 원래 이렇게 오래걸리나요? 잡는데 2~3분?은 걸리네요
원래 이렇게 오래걸리는건지.. 고수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템은 105제로 전부다 맞춰놓고 있구요
아 그리고 혹시 펫이 정말 쓸모가 꽤 있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신성chant2012.12.07일단 125제로 맞추시고 150재분한번 하셔야되겟네요 지금끼신 거북이 등딱지같은것도 좀 문제가잇는듯 빨리 챕터깨셔서 테시스세트끼시면 좀더 수월하실거예여 -
하이아칸 탱슈2012.12.07체력이 좀될꺼에요.. 대미지 몇뜨시는진모르겠는데 3천쯤뜨시면 잡을만하실탠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