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패치ㅋㅋㅋㅋ

하이아칸 野獸、 2012-12-06 22:56 529
野獸、님의 작성글 0 신고

패치 제대로 안됬는데

이미 테일즈위버 팀들은 퇴근 ㅋㅋㅋㅋ

하루 동안 게임 하지 말라는 뜻 ㅋㅋㅋ

거기다 오늘은

목요일퀘 들어오는데 ㅋㅋ

아에 목요일퀘 없애버렸네 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