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0분짜리 임점이 1시간짜리로 은근슬쩍 넘어가냐
게시판에 1명2인으로 뜨는 댓글은 1인으로 언제고칠래
10년이 지나면 그래픽도 바뀐다던데 우째 변하는게 없는거 같냐 ;;
아스도 좀바뀌었던데 리모델링좀 하지그러냐 애들 등골좀 그만빼먹고
ㅅ ㅂ 들아 크리티컬 검사기는 없애라니까 계속 팔아처먹네 전세계에서
크리티컬 검사하는데 돈들어가는 게임은 테일즈위버가 최초일꺼다 ㅋㅋㅋ
- 전체 댓글 :
- 0
10분짜리 임점이 1시간짜리로 은근슬쩍 넘어가냐
게시판에 1명2인으로 뜨는 댓글은 1인으로 언제고칠래
10년이 지나면 그래픽도 바뀐다던데 우째 변하는게 없는거 같냐 ;;
아스도 좀바뀌었던데 리모델링좀 하지그러냐 애들 등골좀 그만빼먹고
ㅅ ㅂ 들아 크리티컬 검사기는 없애라니까 계속 팔아처먹네 전세계에서
크리티컬 검사하는데 돈들어가는 게임은 테일즈위버가 최초일꺼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