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신규유저 복귀유저만 챙기는 이벤트따위

하이아칸 Miss애정 2012-10-18 16:01 796
Miss애정님의 작성글 4 신고
나도 저렙이니 키워야지 헤헷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푸푸푸
    2012.10.19
    이거 신규유저 복귀유저아니여도 케릭새로만들면 가능해요?? 글구 어케 하루에 50을찍지 ㅠ 30찍기도 벅차던대
  • 루시안
    네냐플 희귀닉넴
    2012.10.18
    이건 신규유저를 위한것이 아니라 지금하는사람들 노가다하라고 하는 이벤트..
  • 티치엘
    하이아칸 Miss애정
    2012.10.18
    하긴 아나이스면 쉽게 가능함
  • 시벨린
    네냐플 혈계한계
    2012.10.18
    저렙이면 당근 다시 만들어야죠..ㅋㅋㅋ50은 하루면찍으니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