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도 저렙이니 키워야지 헤헷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푸푸푸2012.10.19이거 신규유저 복귀유저아니여도 케릭새로만들면 가능해요?? 글구 어케 하루에 50을찍지 ㅠ 30찍기도 벅차던대 -
네냐플 희귀닉넴2012.10.18이건 신규유저를 위한것이 아니라 지금하는사람들 노가다하라고 하는 이벤트.. -
하이아칸 Miss애정2012.10.18하긴 아나이스면 쉽게 가능함 -
네냐플 혈계한계2012.10.18저렙이면 당근 다시 만들어야죠..ㅋㅋㅋ50은 하루면찍으니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