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쪽빛* 사기꾼입니다. 거래하지마세요
밀라캐릭터구요
캡망에 빙한의투구? 꼈습니다.
저말고 당한분들이 꽤되니 상습범인것 같습니다.
부디 거래하지마시고 친분도 쌓지 마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김커피고양이2012.10.02나하고 리플교환하자고그러더만 난 친절히 거절했지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