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칭이라는게..
보통..
나 누군데 ..
템좀 바꿔껴볼래?
아니면 아이디 바꿔서 해볼래?
이러잖아여...ㅋㅋㅋㅋㅋ
자기가 루샨을 새로키운데여...
근데 아나이스가 갑자기 떙긴다더라구요?ㅋㅋㅋ
뭐 아는형님이 탬을 준다했다나 어쩃다나... 여기까진 .. 낚였었음 솔직히...ㅇㅇ
그래놓고 나 너캐릭한번해보면안되? 아나이스 한번해보고 결정하면안되?
이러는거에여....
....
장난함?
나 클로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사람 사칭 조심하세여 ㅋㅋㅋㅋㅋㅋㅋ
허술한 사칭은 비아냥을 낳는당 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메카노노2012.10.03ㅋㅋㅋㅋㅋㅋㅋ클로엔데 아나이스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