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짜증난다

하이아칸 v우유v 2007-04-10 09:45 319
v우유v님의 작성글 1 신고

고객관리 똑바로 해라

1년짜리 아이템(펫) 산지 이제 한달 됐다

잘 키우고 있고 진화 단계 캐쉬써가면서 진화 시키고 이쓴데

또같은 펫을 또 결재해서 모셔두겠냐?!

클릭해서 샀다고 하는데 내가 클릭해서 샀으면 이렇게 따지지도 않는다

참나..

같은 시간에 어캐 2개의 아이템을 사냐?!

클릭한거 다 나온다면서?!

( 1초 아니 0.5초만에 아이템 2개를 사냐?! 당신 같으면 그렇게 살수 있냐? )

아직 11달이나 남은 펫을.. 12달 후에 쓸 펫을 미리 사둔다고 참나 어이 없다 어이 없어

동시간에 어캐 두개의 아이템을 사냐!?

것도 필요도 없는 아이템을 급하게 사겠냐?!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황동규
    2007.04.27
    오류인거같은데 말하면 캐시돌려주고 없애주지않을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