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객관리 똑바로 해라
1년짜리 아이템(펫) 산지 이제 한달 됐다
잘 키우고 있고 진화 단계 캐쉬써가면서 진화 시키고 이쓴데
또같은 펫을 또 결재해서 모셔두겠냐?!
클릭해서 샀다고 하는데 내가 클릭해서 샀으면 이렇게 따지지도 않는다
참나..
같은 시간에 어캐 2개의 아이템을 사냐?!
클릭한거 다 나온다면서?!
( 1초 아니 0.5초만에 아이템 2개를 사냐?! 당신 같으면 그렇게 살수 있냐? )
아직 11달이나 남은 펫을.. 12달 후에 쓸 펫을 미리 사둔다고 참나 어이 없다 어이 없어
동시간에 어캐 두개의 아이템을 사냐!?
것도 필요도 없는 아이템을 급하게 사겠냐?!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황동규2007.04.27오류인거같은데 말하면 캐시돌려주고 없애주지않을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