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 D2 메세지 박스 어떻게좀 해주심 안되나요?
꼭 주기적으로 뜨는거 같아요 ㄱ-
계속계속 뜨길래 다시 깔아서 하니 되더라구요 그런데 몇분만에 바로 또 뜨지 않나..
재부팅 하면 되서 재부팅하고 다시 해도 이번엔 안되네요?
겜 하라는건지 하지말라는건지... - ㅅ -;
문제좀 해결해주시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오아시스」2007.04.12그거뜰때 앤터 계속 눌르고 잇으면 없어지고 정상적으루 대네요 -
하이아칸 라비에벨2007.04.09아나..나만그런게 아니네..ㄱ- 아니..패치하고나서 잘놀고 있는데 갑자기 끊기면서 왠 박스..? 저분처럼 다시깔고 해도 안되는데 어쩌라는건지..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