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영자님...

하이아칸 티첼니임 2007-04-09 17:14 319
티첼니임님의 작성글 2 신고

영자님 D2 메세지 박스 어떻게좀 해주심 안되나요?

꼭 주기적으로 뜨는거 같아요 ㄱ-

계속계속 뜨길래 다시 깔아서 하니 되더라구요 그런데 몇분만에 바로 또 뜨지 않나..

재부팅 하면 되서 재부팅하고 다시 해도 이번엔 안되네요?

겜 하라는건지 하지말라는건지... -  ㅅ -;

문제좀 해결해주시죠?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오아시스」
    2007.04.12
    그거뜰때 앤터 계속 눌르고 잇으면 없어지고 정상적으루 대네요
  • 티치엘
    하이아칸 라비에벨
    2007.04.09
    아나..나만그런게 아니네..ㄱ- 아니..패치하고나서 잘놀고 있는데 갑자기 끊기면서 왠 박스..? 저분처럼 다시깔고 해도 안되는데 어쩌라는건지..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