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해킹당햇네 ㅋㅋ

하이아칸 주민번호앞자리 2012-09-19 12:13 510
주민번호앞자리님의 작성글 1 신고

어이없네..문의해도 복구도안해줄거같은데,, -ㅅ-

1원도안남기고 다빼가다니 -ㅅ-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우호감
    2012.09.23
    저두...보리스 예전에 다털려서 새로키우는중.. 진짜 돈 1원도 안남기고 가져가더라구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