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이없네..문의해도 복구도안해줄거같은데,, -ㅅ-
1원도안남기고 다빼가다니 -ㅅ-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우호감2012.09.23저두...보리스 예전에 다털려서 새로키우는중.. 진짜 돈 1원도 안남기고 가져가더라구여,,
1
어이없네..문의해도 복구도안해줄거같은데,, -ㅅ-
1원도안남기고 다빼가다니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