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옛날에 키우던 내 조슈아 캐쉬 완전 빵빵하고 자금과 많은 잡탬을 갖고있던 케릭이
오랜만에 접속하니 없어졌다 ...
한 5년만에 접속했는데 내 케릭 어디감? ㅡ.ㅡ;
램므 이름 바뀐곳 다 가바도 없다 ;; ;멍미 ;;;
내 조슈아 내놔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ove폐인군love2012.09.21저도 한 6년만에 복귀해 봤더니 ;;; 돈이랑 아이템이랑! 은행저금 다 털려있고 무기는 쩝... 렙이 높지는 않지만 돈은 많았는데요ㅠㅠ 짐 렙60에 돈없어서 20짜리 쓰고 있네요 절망적이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