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 내 케릭 증발햇네 ㅡ.ㅡ

하이아칸 토모다찌… 2012-09-19 07:13 483
토모다찌…님의 작성글 1 신고

옛날에 키우던 내 조슈아 캐쉬 완전 빵빵하고 자금과 많은 잡탬을 갖고있던 케릭이

오랜만에 접속하니 없어졌다 ...

한 5년만에 접속했는데 내 케릭 어디감? ㅡ.ㅡ;

램므 이름 바뀐곳 다 가바도 없다 ;; ;멍미 ;;;

 

내 조슈아 내놔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love폐인군love
    2012.09.21
    저도 한 6년만에 복귀해 봤더니 ;;; 돈이랑 아이템이랑! 은행저금 다 털려있고 무기는 쩝... 렙이 높지는 않지만 돈은 많았는데요ㅠㅠ 짐 렙60에 돈없어서 20짜리 쓰고 있네요 절망적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