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영자님 던전에 몹이너무없어요 ㅡㅡ

네냐플 바삭한양반김 2012-09-16 10:27 641
바삭한양반김님의 작성글 2 신고

영자님 인간적으로

사람이 줄어들었다곤 하나

몹까지 줄여버리면 어떻게합니까 ㅡㅡ

이건뭐 혼자사냥해도 몹이없어서 돌아다니는 시간이 더많아요

오랜만에 텔즈다시접속해서 신규계정으로해보려니까

홍옥동굴 들어갈때 깜짝놀랬습니다.

제가 마지막으로한게 2006년쯤으로기억하는데

그때는 홍옥동굴에 몹이 바글바글했었는데

지금은 뭐에요 홍옥뿐인가이게

시련동굴이고 필라이온이고 수정동굴이고

몹은 매크로들이 다 휩쓸어가고 저같은 일반유저는 사냥하기 더럽게힘드네요 ㅡㅡ

몹양좀늘려주세요 인간적으로 너무하시네 ㅆ...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혹시그거아니
    2012.09.16
    여긴 매크로 아예 없는데.. 간간히 고렙존에서 한국 유저들이 돌리긴 하지만.. 루그로 오세여~
  • 아나이스
    하이아칸 카릴시스
    2012.09.16
    위험해서 줄인걸지도 모른다는 생각이드네요.. 저렙일땐 몹이적어서 좋았는데.ㅎㅎ;;;몰이하려니까 불편하네요 저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