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아나이스 키우고 있는 유저인데요... 다름아니라.. 제가 레벨 55 인데
체력이 1355 밖께 되지않아서요..
월래 아나이스 캐릭터가 이렇게 체력이 약하나요 ?
아니면 버그 현상인가요 ? 전 비호정령이라서
MR 73
DEF 40
DEX 55
현재 능력치인데 제가 보는 체력은 1355라서 혹 초기화중 버그 현상아닌가해서요...
초기화중에 정령 스킬 찍을라고 소환했는데.. 정령 소환하니 자동으로 레벨업 하더군요...(본인이 레벨업 버튼 눌르지도 안았는데...)
아에르 1번 소환해서 자동으로 레벨 올라갔고요...
로키 1번 소환해서 레벨 올라갔습니다.. 물론 스텟 레벨업 1번당 제대로 다 찍었는데..
여러분 도와주세요 ㅠㅅ 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BlackSirius2012.09.16스킬을 사용할때 경험치가 1씩 증가하기에 ... 경험치바가 가득차있었으면 자동으로 렙업 하기도 합니다 .. 그러니 재분배 시스템을 이용할때는 몹을 떄리지도 스킬을 쓰지도 말아야 해요 ㅎ~! -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2012.09.16피가원래적은것도있고 디펜을찍어야피통이올라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