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D2 message box좀 어떻게 해주세요 ;

하이아칸 「오아시스」 2007-04-07 16:05 745
「오아시스」님의 작성글 3 신고

테일즈 하고잇는데 갑자기 D2가 뜨면서 테일즈가 내려가면서 실행이 안되네요 ㄱ-;

그래서 다시키면 안되고 쫌 기달려야지 다시되고 또 D2 뜨고,,,

이런게 반복이 되요.,,

D2 좀 어떻게 처리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카이져11
    2007.04.08
    아 이거 고친다고 9시간째다. 아이고 님 이거 진짜짱나네요 방금 저도 못참아서 고칠려고하다가 시간만날렸어요 아 짱나ㅡㅡ
  • 보리스
    하이아칸 l이안에너없다l
    2007.04.08
    아나 이거 진짜 **짜증나요
  • 보리스
    하이아칸 카이져11
    2007.04.07
    님 울집은 아에안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