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운영자님 우리집에 테일즈가 안돼요

하이아칸 카이져11 2007-04-07 14:13 395
카이져11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자님 우리집에 테일즈하면 D2MessageBox가 뜨는데 이게 어떻게 된건가요? 딴친구는 다된다는데 울집만그래여 꼭보고 해결방법좀!!!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라비에벨
    2007.04.09
    현재 4월 9일..저..안됩니다..ㄱ- 돌아버리겠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