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영자님!!!!!!!!!!!!! 여긴 한국이야!!!!!!

하이아칸 친절한수박 2012-08-23 23:17 617
친절한수박님의 작성글 5 신고

여긴 한국이야 일본컨텐츠좀 그만 가져와

벛꽃비도 고대로 가져왓잖아   왜 우리나라스러운걸 안만들어줘??

벛꽃비마을 만들엇으면 여기서는 민속촌을 만들어줘야할거아냐...

 

좀 유저들의 말좀 들어봐  돈만 밝히지말고 그러니 돈슨소리듣지

전체 댓글 :
5
  • 밀라
    네냐플 LoveML
    2012.08.26
    2222222그르게요ㅡㅡ이번 이벤보고 식겁햇어요 고대로 가져온것갖다가 운영하는중이라고함ㅡㅡ근데 위에분들은 왜이리 감싸시지;;?
  • 루시안
    네냐플 『광산』
    2012.08.24
    한복입고 마당쇠 있으면 한국인가요? BGM만 들어봐도 중국이라고 생각할만큼 중화풍이고 NPC 이름들도 중국이름인데요..
  • 보리스
    네냐플 완소심남
    2012.08.24
    루모리 밖은 중국옵인데 루모리 마을 안은 마당쇠도 있고 한복 입은 npc가 많잖아요~ㅋ
  • 아나이스
    네냐플 분홍꽃、
    2012.08.24
    루모리는 중국아닌가요
  • 보리스
    네냐플 완소심남
    2012.08.24
    루모리 있잖아요...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