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긴 한국이야 일본컨텐츠좀 그만 가져와
벛꽃비도 고대로 가져왓잖아 왜 우리나라스러운걸 안만들어줘??
벛꽃비마을 만들엇으면 여기서는 민속촌을 만들어줘야할거아냐...
좀 유저들의 말좀 들어봐 돈만 밝히지말고 그러니 돈슨소리듣지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LoveML2012.08.262222222그르게요ㅡㅡ이번 이벤보고 식겁햇어요 고대로 가져온것갖다가 운영하는중이라고함ㅡㅡ근데 위에분들은 왜이리 감싸시지;;? -
네냐플 『광산』2012.08.24한복입고 마당쇠 있으면 한국인가요? BGM만 들어봐도 중국이라고 생각할만큼 중화풍이고 NPC 이름들도 중국이름인데요.. -
네냐플 완소심남2012.08.24루모리 밖은 중국옵인데 루모리 마을 안은 마당쇠도 있고 한복 입은 npc가 많잖아요~ㅋ -
네냐플 분홍꽃、2012.08.24루모리는 중국아닌가요 -
네냐플 완소심남2012.08.24루모리 있잖아요...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