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게임상에서는 반응 무지 좋은듯

네냐플 콩나나 2012-08-23 23:04 709
콩나나님의 작성글 2 신고

 

점검 끝나고 나서부터 계속 엄청나게 외치기로 득템현황 뜨고

메론빵 시드 주고 산다는 사람도 있고 변망 구하는 사람도 많고

오늘 넥슨 돈 많이 벌어서 좋겠네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벨틴
    2012.08.23
    안하고말지 이런 오덕매국게임
  • 밀라
    네냐플 벨틴
    2012.08.23
    난 빡쳐서 무기에 빨인질러서 터트렸고 이젠 접어요 ㅂㅂ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