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점검 끝나고 나서부터 계속 엄청나게 외치기로 득템현황 뜨고
메론빵 시드 주고 산다는 사람도 있고 변망 구하는 사람도 많고
오늘 넥슨 돈 많이 벌어서 좋겠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벨틴2012.08.23안하고말지 이런 오덕매국게임 -
네냐플 벨틴2012.08.23난 빡쳐서 무기에 빨인질러서 터트렸고 이젠 접어요 ㅂㅂ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