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 땅은 샤나 땅! 독도는 일본땅?!

하이아칸 거언랴 2012-08-23 13:05 629
거언랴님의 작성글 6 신고

친일파임?

가뜩이나 오늘날 동북아정세에 일본과 영토문제로 대립각을 이루고 있는 상태에

이런 이벤트가 가당키나 함?

이러고 싶습니까?

테일즈 위버 총괄 담당자는 이번 일에 대해서 책임지시고 해결해주세요.

이딴 이벤트 더러워서 참여하고 싶은 생각 추오도 없으니깐.

이럭식으로 유저들의 반발을 얻어서 얻는건 이윤인가요?

이윤이 막대한가요?

더러운 경영 및 마케팅 마인드로 일하지 마세요.

지금 국민들이 얼마나 예민한데, 이번 이벤트는 불난 집에 휘발유 붓는 격입니다.

전체 댓글 :
6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표적
    2012.08.23
    아까 딴글에는 댓글로 뭐 다이스키?쓰시더니 여기선 딴소리네 이중인격인가 2000 그딴댓글쓰면서 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萬天化雨
    2012.08.23
    어차피 독도 언젠간 뺏기게 되잇어 ㅋㅋ 그게 10년후일지 100년후일지는 모르겟지만 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NoLifeKing
    2012.08.23
    아디로 태클걸지 맙시다 만든지가 몇년전 언재껀대
  • 이자크
    하이아칸 거언랴
    2012.08.23
    ↙콩글리쉬 영어 아이디님 공과 사는 구분합니다 님 콩글영어 아이디에서 친미냄새나니깐 **주셈
  • 보리스
    네냐플 햇살마루
    2012.08.23
    ㅋㅋㅋ 이거머 일본어 아이디나 캐릭명 쓰면 친일파 될 기세..
  • 란지에
    하이아칸 NoLifeKing
    2012.08.23
    미오짱 다이스키 쓰신분 요깃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