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캐시템 뭐냐. 그리고 건의사항이다.

하이아칸 친절한골드키위 2012-08-23 13:04 540
친절한골드키위님의 작성글 5 신고

ㅋㅋㅋ 와 이건뭐 목걸이때문에 안지르기도 뭐하고, X팔려서 지르기도 뭐한 그런 캐시템이다 진짜 ㅋㅋㅋ

그래도 안질러 **들아 ㅡㅡ;;

 

그리고 이건 건의사항인데, 앞으로 공지나 업데이트같은거 뜨면 밑에 유저들 댓글좀 달 수 있게 해줘라 ㅋㅋ 그래야 너네가 좀더 정확히 유저의 의견을 볼거같다.

아니면 애초에 유저의견은 관심도없냐 ㅡㅡ 일부러 월드게시판 따로만들어서 자꾸 눈돌리지말고 똑바로좀 봐라.

 

캐시템으로 샤나목걸이같은거 만들지말고 도우너의 바이올린이나 고길동의 효자손.

아니면 뽀로로의 안경같은거나 만들어라 -_-;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수초。
    2012.08.23
    ㅋㅋㅋㅋㅋ뽀로로안경나오면 산다 진심 ㅋㅋ
  • 티치엘
    네냐플 레몬위치
    2012.08.23
    추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좋은 아이디어네욬ㅋㅋㅋ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검선광택이
    2012.08.23
    둘리는 대박이네요ㅋㅋ
  • 보리스
    네냐플 Alka
    2012.08.23
    ㅋㅋㅋㅋㅋ 재휴가 아니잖아 돈 안들어오면 안해. 알면서 그래??
  • 란지에
    하이아칸 НаррУ"
    2012.08.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자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