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재발 이벤트 취소해줘요

하이아칸 NoLifeKing 2012-08-23 12:37 390
NoLifeKing님의 작성글 0 신고

뭐같은 일본 오덕 이벤트때문에 정신 사나워져요

 

차라리 이벤트를 취소하던가 점검이나 빨리끝낼것이지

 

독도 문제로 기분도 더러운대 일본에서 3년전에했던 이벤트를 끌고오네

 

친일파인가 ㄱ-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