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같은 일본 오덕 이벤트때문에 정신 사나워져요
차라리 이벤트를 취소하던가 점검이나 빨리끝낼것이지
독도 문제로 기분도 더러운대 일본에서 3년전에했던 이벤트를 끌고오네
친일파인가 ㄱ-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