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발 한국인들이 아는 걸로 해라
여기가 일본이냐- -;; 저거 난 찾아보고나서야 알았다- -;;
대체 무슨생각으로 저딴 이벤트를 한창 독도문제로 일본과 시끄러울때 싸지르는거냐- -;;
진짜 정떨어지게 하는구나....
- 전체 댓글 :
- 0
제발 한국인들이 아는 걸로 해라
여기가 일본이냐- -;; 저거 난 찾아보고나서야 알았다- -;;
대체 무슨생각으로 저딴 이벤트를 한창 독도문제로 일본과 시끄러울때 싸지르는거냐- -;;
진짜 정떨어지게 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