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샤나가 뭐냐 ㅡㅡ

하이아칸 제너시스。 2012-08-23 12:35 404
제너시스。님의 작성글 0 신고

제발 한국인들이 아는 걸로 해라

여기가 일본이냐- -;; 저거 난 찾아보고나서야 알았다- -;;

대체 무슨생각으로 저딴 이벤트를 한창 독도문제로 일본과 시끄러울때 싸지르는거냐- -;;

진짜 정떨어지게 하는구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