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한시간 뭐임 ㅡㅡ관리자 오는데 한시간걸린데??

네냐플 아이유사람 2012-08-19 15:39 443
아이유사람님의 작성글 2 신고
응??그래??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아이유사람
    2012.08.19
    ㅇㅇ 따까리 알바들 ㅋㅋㅋㅋㅋㅋ관리자: 손하고 눈하고 있는사람은 합격입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도르롱치군
    2012.08.19
    노노노 인턴들이 서버 이지경되서 전화해서 영자들 온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