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챕터힘들게깨놓은거어떻할꺼야...ㅜㅜ

하이아칸 청개구리← 2012-08-19 15:39 395
청개구리←님의 작성글 2 신고

내 챕터,,,,,,,,,

3시간만에 겨우 다깨가는건데,,,,,,,,,,,,,,,,,,,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청개구리←
    2012.08.19
    이스핀 쳅터 3시작하는데 재료모으는거에서,,,ㅠㅠ
  • 이스핀
    하이아칸 CLICKzz
    2012.08.19
    허헐..ㅠㅠㅠ 저도 통탑하다 저번에 팅겨서ㄱ- 어떤 챕터 하다 팅기셨길래 3시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