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테일즈에 돈좀 투자해요 ...

하이아칸 AnnMayer 2012-08-19 15:30 383
AnnMayer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버를5년전껄 그냥쓰니까 그냥 움직일때도 끈기고 사람좀만차도 서버다운.,..

텔즈살라고싶으면 돈좀투자해요 넥슨님 ㅠㅠ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이나벨*
    2012.08.19
    텔즈 서버구동하는거 옜날그대로에여 ... 5년전꼐아니라 오픈베타시절 그대로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