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를5년전껄 그냥쓰니까 그냥 움직일때도 끈기고 사람좀만차도 서버다운.,..
텔즈살라고싶으면 돈좀투자해요 넥슨님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이나벨*2012.08.19텔즈 서버구동하는거 옜날그대로에여 ... 5년전꼐아니라 오픈베타시절 그대로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