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 진짜 욕나오네 ㅅㅂ 서버좀 바꿔라

하이아칸 운지노무현 2012-08-19 15:30 360
운지노무현님의 작성글 0 신고

2003년도식 서버 쓰고있냐?

 

아 진짜 개 답답하네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