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4번튕겻다 멍멍이같은넘아

하이아칸 간호실무용어 2012-08-19 15:27 389
간호실무용어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방하다 튕겨서 4번튕겻다????

죽을래?? 뭐만하면 멈추면서 튕기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