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럼 주말에 인턴들 세워놔서 이모냥인가??
아니면 그냥 다들 쉬냥?
그것 또 아니면 그냥 방관이냐?
어떻든 영자들 너희 반성좀해랴 !!
서버에 사람 좀 많이 접속하면 렉걸려!!
그때 2배 이벤트때도 무슨 렉때문에 사냥도 잘안되!
아니 어떻게 관리를 하길래 이모냥이지..? 좀 모니터링좀 해라!!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천사의연주곡2012.08.192배때 렉심하더라구여 지금도 완전 막장!!;;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