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영자들 진짜 주 5일이야????

하이아칸 도르롱치군 2012-08-19 15:27 400
도르롱치군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럼 주말에 인턴들 세워놔서 이모냥인가??

 

아니면 그냥 다들 쉬냥?

 

그것 또 아니면 그냥 방관이냐?

 

어떻든 영자들 너희 반성좀해랴 !!

 

서버에 사람 좀 많이 접속하면 렉걸려!!

 

그때 2배 이벤트때도 무슨 렉때문에 사냥도 잘안되!

 

아니 어떻게 관리를 하길래 이모냥이지..? 좀 모니터링좀 해라!!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천사의연주곡
    2012.08.19
    2배때 렉심하더라구여 지금도 완전 막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