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난 보았다 백섭

네냐플 쇼콜라타르트 2012-08-19 15:12 472
쇼콜라타르트님의 작성글 1 신고

카울에서 일대일로 노가리 까고있었는데 2분전에 간 크평에 잇었음

상큼하게 백섭이로군요.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Anelliana
    2012.08.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아는분은 심지어 아까 처음들어왓을대로 빽썹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