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님 너무 한거 아닙니까?

네냐플 하늘의링 2012-08-19 15:12 383
하늘의링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럴거면 사전에 공지를 해주던가요

 

예고도 없이 갑자기 팅기게 하고

 

서버 관리를 어떻게 하시는지

 

유저들 불만 폭주하겠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