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ㅇㅋ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밤의마녀롤로나2012.08.09다 필요없고 게임오픈이나 했슴 좋겠심 -
네냐플 좋아요정2012.08.091년3개월 ㅋㅋㅋ 하루에 한글자씩 고쳤나 ㅋㅋ부왘 짜질게요 -
네냐플 뇌랑룡2012.08.09부유천하 1년 3개월 점검 들어보셨나요? 이건 약과임 ㅎㅎ -
네냐플 좋아요정2012.08.09네 ㅋㅋ 대신 폭풍 보상이 아름다왔죠 그냥 그렇다구용.. -
네냐플 저녁의악마2012.08.09ㅇㅇ 그럼 견뎌네 -
네냐플 마녀의휴가2012.08.09헐 작년에도 그랬어요-ㅅ-...? 오픈 초기엔 거이 3달동안 맨날 닫았었는데.. -
네냐플 좋아요정2012.08.09아뇨 작년이염 현재 7년가량 서비스중;; -
네냐플 마녀의휴가2012.08.09ㅋㅋㅋ 오픈베타초긴가 유료초긴가 그랬던거같은데... 유료베타테스터라고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