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마비노기 96시간 점검 혹시 들어보셧나요?

네냐플 좋아요정 2012-08-09 17:25 565
좋아요정님의 작성글 8 신고
ㅇㅋ
전체 댓글 :
8
  • 아나이스
    하이아칸 밤의마녀롤로나
    2012.08.09
    다 필요없고 게임오픈이나 했슴 좋겠심
  • 보리스
    네냐플 좋아요정
    2012.08.09
    1년3개월 ㅋㅋㅋ 하루에 한글자씩 고쳤나 ㅋㅋ부왘 짜질게요
  • 막시민
    네냐플 뇌랑룡
    2012.08.09
    부유천하 1년 3개월 점검 들어보셨나요? 이건 약과임 ㅎㅎ
  • 보리스
    네냐플 좋아요정
    2012.08.09
    네 ㅋㅋ 대신 폭풍 보상이 아름다왔죠 그냥 그렇다구용..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ㅇㅇ 그럼 견뎌네
  • 란지에
    네냐플 마녀의휴가
    2012.08.09
    헐 작년에도 그랬어요-ㅅ-...? 오픈 초기엔 거이 3달동안 맨날 닫았었는데..
  • 보리스
    네냐플 좋아요정
    2012.08.09
    아뇨 작년이염 현재 7년가량 서비스중;;
  • 란지에
    네냐플 마녀의휴가
    2012.08.09
    ㅋㅋㅋ 오픈베타초긴가 유료초긴가 그랬던거같은데... 유료베타테스터라고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