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언제까지..설마 보상도 없이 죄송합니다 하고 끝낼거야?

네냐플 프릴이시아 2012-08-09 17:25 440
프릴이시아님의 작성글 2 신고
도대체가 몇기간이나 기다리라는거야...
새벽 6시부터 기다렸는데...
어떻게 보상할거야...
설마 보상도 없이 죄송합니다 한마디 하고 끝낼거야??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SizzFlair〃
    2012.08.09
    진짜 그러고 끝내면 사람 죽이고 미안하다는거랑 다를게 뭐냐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아닐거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