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도대체가 몇기간이나 기다리라는거야...
새벽 6시부터 기다렸는데...
어떻게 보상할거야...
설마 보상도 없이 죄송합니다 한마디 하고 끝낼거야??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SizzFlair〃2012.08.09진짜 그러고 끝내면 사람 죽이고 미안하다는거랑 다를게 뭐냐 -
네냐플 저녁의악마2012.08.09아닐거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