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저번에도 그러더니 이번에도 또 그러네.

네냐플 ahyoomi 2012-08-09 17:14 469
ahyoomi님의 작성글 2 신고

점검을 새벽에 하라고요.

아니면 날짜를 바꾸던가... 꼭 목요퀘 하는날만 이러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뇌랑룡
    2012.08.09
    일침ㅋㅋㅋㅋ 으잌ㅋㅋ 나도 집안 청소나해야지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집안 청송나해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