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끝나고 바로 매x나 베x로 플윙사지마세요....... 패치 완료 되고 나서 넥슨이 데이터 복구 한답시고 몇시간 뒤로 롤백 해버리면 그냥 ㅈㅈ입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저녁의악마2012.08.09ㅇㅇ 그만 올려 질린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