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상은 메트라주면서 시간은 무지 연장하네 ......
일부로 퇴근시간 이상 해놓고 지들 퇴근하면 지들이 할려고 ㅋㅋㅋㅋ
우리못하니깐 너희들도하지마라 이건가 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저녁의악마2012.08.09ㅇㅇ 그런듯
1
.....보상은 메트라주면서 시간은 무지 연장하네 ......
일부로 퇴근시간 이상 해놓고 지들 퇴근하면 지들이 할려고 ㅋㅋㅋㅋ
우리못하니깐 너희들도하지마라 이건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