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ㅋㅋㅋ 장난? 이제20:00시까지 연장하네 ?

하이아칸 세릴카릴 2012-08-09 17:05 365
세릴카릴님의 작성글 1 신고

.....보상은 메트라주면서 시간은 무지 연장하네 ......

일부로 퇴근시간 이상 해놓고 지들 퇴근하면 지들이 할려고 ㅋㅋㅋㅋ

우리못하니깐 너희들도하지마라 이건가 ㅋㅋ???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ㅇㅇ 그런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