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점검 장난함?

하이아칸 시1발련이 2012-08-09 17:04 371
시1발련이님의 작성글 2 신고

하루종일점검?뭐하는개수작임? 점검할게뭐처잇다고 이따위로오래함

지금몇시간쨰인줄아냐 게임하라는거니 말라는거니 짜증나게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장난함
  • 아나이스
    하이아칸 세릴카릴
    2012.08.09
    긍게요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