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그대로 135부터 점핑퀘 시작했거든요 뚜뚜넘어서 155될떄까지 다 꺨수있으려나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에시지엔2012.08.05반퀘는 1회하면 다음거 생기니까 충분히 될거고 만약 경치 넘친다면 스킬 찍는거로도 몇십만은 소모가 되니까 충분할듯요. -
네냐플 Blazer〃2012.08.04됨. 경치 오버된다 싶으면 재분하고 한번죽으셈 3렙 다운됨 -
네냐플 라세타2012.08.04간당간당할껀데 스킬다찍고하면될라나 -
네냐플 다크시란2012.08.04음...아마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