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갑자기 메트라급 아이템을 준다고 하면서
그러면 이전에 이미 155를 넘긴 사람들은 어쩌란건가
대부분이 보상이 별로라서 끝까지 퀘스트를 깬 사람보다는 그냥 적정퀘스트를 계속 반복해서
155넘긴사람이 많을텐데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에시지엔2012.08.05뭐.. 수정동굴 아레네 노가다 등으로 업했으면 그만큼 상자로 돈 벌었으니 된거 아니냐..까진 애매합니다만.. 솔직히 나중에서야 이렇게 추가 패치하는건 좀 그렇긴 하죠. -
네냐플 바덩바덩2012.08.04아 10회 제한전에 설인러쉬로 스피드하게 업하고 다이어리퀘 다 끝낸케릭은 못받는거임 나중에서야 보상 추가패치 ㅋ -
네냐플 아닌거겠죠2012.08.04그럼 돈도 못벌고 마지막퀘스트도 못깨고 155넘긴사람은 그냥 게임하지 말란거네요. 레벨만 155넘기면 뭐함요 -
하이아칸 파랑연희2012.08.04대신 상자로 돈많이 벌엇자나여 ㅋㅋㅋ -
네냐플 아닌거겠죠2012.08.04얘네는 점핑이벤트로 사람을 끌어모으는게 아니라 오히려 유저수를 감소시키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