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진짜 얼탱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냐플 아닌거겠죠 2012-08-04 17:29 811
아닌거겠죠님의 작성글 5 신고
갑자기 메트라급 아이템을 준다고 하면서 

그러면 이전에 이미 155를 넘긴 사람들은 어쩌란건가

대부분이 보상이 별로라서 끝까지 퀘스트를 깬 사람보다는 그냥 적정퀘스트를 계속 반복해서

155넘긴사람이 많을텐데
전체 댓글 :
5
  • 란지에
    네냐플 에시지엔
    2012.08.05
    뭐.. 수정동굴 아레네 노가다 등으로 업했으면 그만큼 상자로 돈 벌었으니 된거 아니냐..까진 애매합니다만.. 솔직히 나중에서야 이렇게 추가 패치하는건 좀 그렇긴 하죠.
  • 클로에
    네냐플 바덩바덩
    2012.08.04
    아 10회 제한전에 설인러쉬로 스피드하게 업하고 다이어리퀘 다 끝낸케릭은 못받는거임 나중에서야 보상 추가패치 ㅋ
  • 이자크
    네냐플 아닌거겠죠
    2012.08.04
    그럼 돈도 못벌고 마지막퀘스트도 못깨고 155넘긴사람은 그냥 게임하지 말란거네요. 레벨만 155넘기면 뭐함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파랑연희
    2012.08.04
    대신 상자로 돈많이 벌엇자나여 ㅋㅋㅋ
  • 이자크
    네냐플 아닌거겠죠
    2012.08.04
    얘네는 점핑이벤트로 사람을 끌어모으는게 아니라 오히려 유저수를 감소시키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