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재분질문좀/

하이아칸 잘자요굿모닝 2012-08-01 21:18 417
잘자요굿모닝님의 작성글 2 신고

란지에 물총회피 150재분할라는데

150이후는 뭐로 보정받고 스텟 어케찍죠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세르엔트라츠
    2012.08.02
    아참 그러다가 나중에 또 재분구간이되면 무기에 맞춰서 재분하는거죠.
  • 란지에
    네냐플 세르엔트라츠
    2012.08.02
    물총으로 재분받으시면서 어질올려주시면 될듯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