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티첼백법 회피재분했는데..스탯이..

하이아칸 장미˙ 2012-08-01 21:03 555
장미˙님의 작성글 3 신고

스탭1 핵 1 인트 11 디펜11 엠알 121 덱스 140 어질 179

 

이렇게나왔는데.. 잘한건가요 ?ㅠㅠㅠ

 

백법입니다..ㅠ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마녀푸딩
    2012.08.02
    ..........어질백법하면 이도저도 아녜여
  • 이자크
    네냐플 호랭이아자씨
    2012.08.02
    백법인데 왜 회피재분을...그냥 엠알과 디펜에만 투자하세요 백법은 그것이 진리~
  • 란지에
    네냐플 라세타
    2012.08.02
    랩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