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탭1 핵 1 인트 11 디펜11 엠알 121 덱스 140 어질 179
이렇게나왔는데.. 잘한건가요 ?ㅠㅠㅠ
백법입니다..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마녀푸딩2012.08.02..........어질백법하면 이도저도 아녜여 -
네냐플 호랭이아자씨2012.08.02백법인데 왜 회피재분을...그냥 엠알과 디펜에만 투자하세요 백법은 그것이 진리~ -
네냐플 라세타2012.08.02랩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