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것이 엔씨를 먹은 넥슨의 서버관리?

하이아칸 마리토피아 2012-07-26 21:34 480
마리토피아님의 작성글 1 신고
우리나라 망했네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찰드댄싱
    2012.07.26
    ㅋㅋ 어쩐지 아이온도 끊기더라고요 ㅋㅋ 진짜 망했네요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