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님들 웹포인트가 왜 안받아지져? ㅠㅠ

하이아칸 꺄르쮸 2012-07-26 20:43 592
꺄르쮸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나 오늘 웹포인트 캐릭당 300은 받은거같은데..

웹아만 접속해도 이벤트 페이지에 wp가 0이네 슈팔 이거뭐야

접속할때분명히 분홍색쪽지로 100포 줬다고떳는데;;

 

님들 혹시 이거 어케하는지아세요? ㅠㅠ

저번주부터계속 그럼 ㅠㅠ

그리고 테일즈위버 고객센터 문의하는법좀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