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 오늘 웹포인트 캐릭당 300은 받은거같은데..
웹아만 접속해도 이벤트 페이지에 wp가 0이네 슈팔 이거뭐야
접속할때분명히 분홍색쪽지로 100포 줬다고떳는데;;
님들 혹시 이거 어케하는지아세요? ㅠㅠ
저번주부터계속 그럼 ㅠㅠ
그리고 테일즈위버 고객센터 문의하는법좀 ㅠㅠ
- 전체 댓글 :
- 0
아나 오늘 웹포인트 캐릭당 300은 받은거같은데..
웹아만 접속해도 이벤트 페이지에 wp가 0이네 슈팔 이거뭐야
접속할때분명히 분홍색쪽지로 100포 줬다고떳는데;;
님들 혹시 이거 어케하는지아세요? ㅠㅠ
저번주부터계속 그럼 ㅠㅠ
그리고 테일즈위버 고객센터 문의하는법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