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하칸 냉국이입니다..사칭조심하세요

하이아칸 냉국이 2012-07-26 09:55 406
냉국이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녕하세요 하이아칸 서버에 냉국이 입니다.

 

어제 제가 사칭범때문에 제가사기를 치고 다닌다고 1:1로 욕을 엄청먹었어요

 

어제 오후에 저랑 아이디가 비슷한 냉국0I라는 사람이 저희 클원에게 사기를 칠려고하다가 잡혔어요

 

절보더니 바로 로그아웃 하더군요..

 

그러고 있었는데 저녁 11시인가 12시쯤에

 

갑자기 저한테 몇분이 1:1와서 사기친다고 욕하더군요

 

전무슨소린지 몰라서 멍때리고 있었쬬 그러다 생각난게 그 사칭범이에요

 

누가 사기치고 제아듸를 팔앗거나 사칭범이 사기치고 다닌다고생각했쬬..

 

그래서 그분들에게 계쏙말하고 클원분들고 그분에게 1:1해서 말하더군요...

 

그리고 외치기로 제가 사칭범이 있으니 조심하라고 했습니다...

 

사칭범에게 사기당할뻔 한분들은 저랑 오해가 풀렸지만

 

어떻게 소문이 나가지고 제가 사기꾼으로 아시는 분들이 몇몇 있으셨습니다...

 

여러분 사칭 조심하세요...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