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하이아칸 서버에 냉국이 입니다.
어제 제가 사칭범때문에 제가사기를 치고 다닌다고 1:1로 욕을 엄청먹었어요
어제 오후에 저랑 아이디가 비슷한 냉국0I라는 사람이 저희 클원에게 사기를 칠려고하다가 잡혔어요
절보더니 바로 로그아웃 하더군요..
그러고 있었는데 저녁 11시인가 12시쯤에
갑자기 저한테 몇분이 1:1와서 사기친다고 욕하더군요
전무슨소린지 몰라서 멍때리고 있었쬬 그러다 생각난게 그 사칭범이에요
누가 사기치고 제아듸를 팔앗거나 사칭범이 사기치고 다닌다고생각했쬬..
그래서 그분들에게 계쏙말하고 클원분들고 그분에게 1:1해서 말하더군요...
그리고 외치기로 제가 사칭범이 있으니 조심하라고 했습니다...
사칭범에게 사기당할뻔 한분들은 저랑 오해가 풀렸지만
어떻게 소문이 나가지고 제가 사기꾼으로 아시는 분들이 몇몇 있으셨습니다...
여러분 사칭 조심하세요...ㅠ
- 전체 댓글 :
- 0





